Quantcast
Channel: 베이비트리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145

한솔교육, 한글사랑대회 개최…한글로 표현하는 아이 영상 모집

$
0
0

hansol.jpg

 

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2017 한글사랑대회를 진행한다. ‘한글의 힘’을 뽐내는 아이의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한솔교육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응모하면 수상자에게 상장과 함께 최고 100만 원 상당의 전집을 선물한다. 응모는 8월 10일부터 9월 15일까지, 만 1살에서 5살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부모가 직접 찍은 아이의 영상은 광고로 만들어질 수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아이는 한글의 힘으로 매일 만나는 세상을 자신만의 언어로 새롭게 표현한다”며 “부모에게는 특별할 수밖에 없는 그 순간을 공유할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아이가 그림책 읽거나 한글 교구로 놀이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서 ‘#2017한글사랑대회’ ‘#신기한 한글나라’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거나, 한솔교육 홈페이지나 SNS에 댓글로 영상 게시물 링크를 등록하면 된다. 영상은 한글(우리말)로 표현하는 아이의 창의력이라면 무엇이든 찍을 수 있다. 그림책을 또박또박 읽거나 동화구연을 하는 모습은 물론 동요를 부르거나 춤을 추고, 퀴즈를 내고 푸는 등 1인 방송 형식도 가능하다.

 

응모된 영상은 게시물 선호 평가와 과제 우수성을 합산해 평가하며, 수상자는 오는 9월 20일 한솔교육 홈페이지와 SNS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39명의 수상자는 오는 10월 ‘서울 상상나라’에서 진행될 놀이와 체험을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수상자의 이름으로 한글 교육에서 소외된 가정에 한글 교재를 기부할 수 있으며, 1년 동안 ‘신기한 한글나라’ 모델로 활동할 기회도 얻게 된다.

 

한솔교육은 매년 한글과 함께 자라는 아이들의 모습을 공모하는 한글사랑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한 달 동안 3000여 건의 영상이 응모됐다.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를 새로 시작하는 회원의 수만큼 다문화∙조손 가정 아이들에게 교재를 기부하는 ‘한글 나눔’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4145

Trend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