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다이치가 오는 27일 ‘다이치데이(DAIICHI DAY)’를 맞아 최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www.babyseatmall.net)’에서 다이치 인기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다이치는 브랜드 명칭 음운에서 유래된 다(다섯, 5), 이(2), 치(칠, 7)’의 유사한 발음에서 착안해 매년 5월27일을 다이치데이로 정해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다이치데이 행사는 지난 2013년 롯데닷컴, 2014년 씨제이오쇼핑에서 진행할 당시 주요 제품군이 행사 시작 몇 시간 안에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부터는 이 회사의 공식 브랜드몰 ‘다이치몰’에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다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카시트, 액세서리 등 약 18개 제품에 대해서 400개의 수량을 준비해 이벤트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특히 다이치의 인기 제품인 퍼스트세븐(First7) 터치픽스 시리즈를 비롯한, ‘소비자고발 카시트’로 유명한 다이치의 스테디셀러 듀웰(Dualwell) 시리즈까지 인기 있는 유아용 카시트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용 카시트인 스포티주니어와 쿨시트, 썬바이저 등 액세서리 제품도 40~50% 할인해서 판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