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이비트리입니다.
베이비트리의 새 필자, 정성규님과 박진현님을 소개합니다.
피부과전문의 정성규님이 지난 7월 31일부터 베이비트리와 함께 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면서 생길 수 있는 피부 문제와 예방 및 해결법. 그리고 각종 다양한 연고들에 대한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고 계십니다.
'정성규의 내 아이 피부주치의'칼럼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최근 글: "벅벅"가을 타는 피부엔
정성규.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학교의 병원에서 수련 후 피부과전문의 자격을 취득하였다. 그는 ‘닥터더마’라는 닉네임을 쓰는 피부과 의사이자 4살된 딸을 키우는 딸바보, 워킹대디이다. 아이를 키우면서 생기는 피부병을 보면서 많은 것을 느꼈고, 소아피부질환의 치료와 예방에 관심이 많아졌다. 아이의 피부건강은 많은 엄마, 아빠들의 중요한 고민거리라 생각했고, 이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기 쉽게 베이비트리에 소개하려고 한다.
이메일 : dermajsk@korea.kr
블로그 : http://blog.naver.com/clearskin119
그동안 속닥속닥 게시판에서 제주도 아빠 평등 육아 일기를 올려주셨던 박진현님을 베이비트리 생생육아 필자로 모셨습니다. 4살, 8살 두 아이와 직장다니는 엄마, 아빠가 보여줄 평등 육아 이야기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최근 생생육아기 : 아내가 복직을 했다
박진현. 제주에서 8살, 4살 아들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육아휴직도 두 번 했습니다. 4년 전에 각박한 서울을 떠나 제주로 왔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삶을 살고자 벌인 일입니다. 우리 부부의 좌우명은 평등육아입니다. 사실 아내가 먼저 외치기 시작한 좌우명이지만, 저도 동의합니다. 진짜입니다.
이메일 : hyunbaro@hanmail.net
블로그 : http://plug.hani.co.kr/eq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