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이 새로운 유아놀이센터 ‘핀덴브레인’을 개설한다.
핀덴브레인은 인성 프로그램과 창의사고력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는데, 4명의 아이와 1명의 선생님이 한 그룹을 형성하고 담임 선생님과 각 분야의 전문 선생님이 따로 두는 것이 특징이다.
인성프로그램의 경우, 마음지능 그림책 ‘상상아이’를 통해 아이의 자존감, 사회성, 자신감, 표현력을 길러주고, 4명으로 구성된 소그룹 활동을 통해 함께하는 놀이의 즐거움과 소중함을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인성 교육과 관련해 부모를 코치해 가정과 연계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 시행되는 인성교육진흥법에 따라 초, 중, 고에서는 7월부터 인성교육이 의무적으로 시행된다.
창의사고력 프로그램은 총 6가지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른 발달을 유도하는 통합 프로그램이다. △다빈치는 창의사고력 △트니트니는 신체활동, △신기한표현나라는 음악활동 △창의나비는 미술활동 △아이노우는 과학주제활동, △핀덴잉글리쉬는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영어활동을 한다.
이 센터는 주 4회(화~금)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등록 및 개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 1588-1185에서 상담 가능하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