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이 15일부터 23일까지 맘스맘 전국 직영점에서 10개 이상 유명 브랜드의 각종 유아용품을 평균 30%까지 할인하는 ‘맘스맘 봄맞이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봄맞이 베이비페어에서는 스토케를 비롯해 이른바 이휘재 유모차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페도라, 그리고 잉글레시나와 콤비, 브라이텍스 등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평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맘스맘 일산 본점과 남양주점에서는 15~16일, 22~23일 총 4일간 주말맞이 ‘맘스맘 봄맞이 마당장터’도 진행된다. 장터에서는 카터스와 타티네 쇼콜라 등의 제품들이 균일가로 판매되는 동시에 다양한 유아용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특히 22일과 23일 양일 간 맘스맘 일산 본점에서는 ‘콤비’‘레카로’ 등 각 브랜드 담당자가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유아용품에 대한 정보 제공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일산 본점에서는 3월 한달 간, 매주 주말에 특별한 경매 행사도 선보인다. 경매 이벤트는 오후 3시에 시작되며, 총 1천 3백만원 상당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 띠 등 필수 유아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
※ 맘스맘 직영점 어디?
일산 본점, 화곡점, 파주점, 부천점, 남양주점, 대구 봉무점, 부산 부암점, 영등포점, 김해 내동점, 잠실점, 칠곡점, 대덕점, 광주 수완점, 해운대점, 청주 롯데점, 병점점, 울산점, 수지점, 창원 중앙점, 기장점, 부여점, 이천 롯데점(본점 포함 총 22개)